본문으로 바로가기

최경환 경찰 소환 불응? 할복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7. 11. 24. 16:43
반응형

최경환 의원이 검찰 소환에 불응하겠다고 뜻을 내 비쳤다는데요...

검찰측은 최의원 측으로 부터 불응 입장을 전달받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특활비..국정원에서 쓰는 특수활동비인데, 이 돈이 사용처를 남기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국가 정보기관의 보안이라서 사용처를 알리지 않도록 했는데..


정권들의 쌈짓돈 처럼쓰인 정황이 발견되었고, 지난 정권의 최고 실세였던 최경환 의원도 이를 상납받았다는 의혹이 있습니다.


최경환 의원은 단호하게 그런 일이 있었으면 할복하겠다라고 그말이 멋있는줄알고 이야기 했습니다.


정말 격떨어지는 답변이였고, 할복할 정도 자신있는데 소환에는 불응하겠다고..검찰에 말한것도 아니고..이야기를 흘렸나 봅니다..

사실 국회의원은 형행범을 제외하고 국회의 동의 없이 체포나 구금되지 않습니다.





국회의원들이 이정도로 대단한 분들인데요.


최경환 의원은 검찰권력에 국회가 노출되어있다고... 야당 파괴 공작 정치..똘똘 뭉쳐 막아내야 한다등등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후 조용하시다 요세 활활 타오르고 게시네요....


검찰에서 현직의원을 소환할때에는 충분한 증거가 있기에 이렇게 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털어 먼지 안나는 사람 누구겠냐만은...털때는 좀 털어줘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야당 여당 서로 털고털고 하다보면 비리가 뿌리 뽑힐까요?




이명박 대통령이 한말이 생각나네요. 과거에 머물러있다..미래를 보지않는다..

우리라고 노무현 정권의 정보가 없을것 같으냐??


다 폭로하시오.ㅎㅎㅎ 국민들은 문재인 대통령을 숭배하는 것이 아닌 그의 행동을 지지하는 것이랍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똑같은 잘못을 했다면 다 등을 돌릴겁니다 ㅎㅎ





국민은 당신들이 싫어서 등을 돌린게 아니라 당신들이 해놓은 행적들에 등을 돌린겁니다.

똑바로 조사받고 할복할 정도의 자신감이라면 자신의 무고를 증명하세요.


이상으로 최경환 경찰 소환 불응? 할복 에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흐르는강물
블로그 이미지 흐르는강물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