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배우이자 복싱선수인 이시영이 임신7개월 차임에도 불구하고 달리기 인증을 해서 놀랍습니다 ㅎㅎ

인스타 그램을 보면, 


마라톤 끝나고 나니 기록이 훨씬 좋아짐!!몸이 점점더 가벼워지구 있어요~ㅎㅎㅎ

라고 하며 사진한장을 올렸습니다.




5.12Km를 33분11초에 끊었다. 1Km 를 6분29초에 달렸다는 것인데.. 이는 100미터를 약 40초 정도에 뛰는 속도로..

꾸준히 30분을 뛰었을때 나오는 수치입니다. 임신을 해서 그런지 천천히 뛰신것 같지만..





임신 7개월 차라고 생각하니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얼마전 임신 6개월 차에 평화통일 마라톤 21키로 하프 코스도 뛰어서 인증했던 이력이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이시영씨 정말 마라톤 태교 책내도 되실듯하네요 ㅎㅎㅎ





동영상을 하나 올리셔서 움직이는 사진으로 봤습니다.

속도감이 느껴지시나요? 꽤 빠른속도로 뛰시네요 ㅎㅎㅎ




얼마남지않은 출산 몸관리 잘하셔서 건강하고 예쁜 아이 출산하시길 바랍니다.


이시영씨 응원합니다.



반응형

흐르는강물
블로그 이미지 흐르는강물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