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故김광석씨의 부인인 서해순씨의 JTBC 뉴스룸 인터뷰 입니다.




인터뷰가 매끄럽지 못한것 같고 저는 많은부분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솔직히 내가 서해순씨 입장이라고 아무리 생각해도 이번 인터뷰를 왜 했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자신이 결백하다는 것을 주장하려고 한것 같은데. 

그런 부분이 전혀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냥 내가 결백하니깐 나는 인터뷰 한다는듯한 인상을 지울 수 없네요.


또한 시간이 흘렀다고 해도 자신이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인터뷰를 저렇게 감정없이 한다는것이 너무나 신기하네요.





자세한건 각자 보시고 판단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각자 판단해보시길..

뉴스룸 서해순 인터뷰 다시보기 링크 JTBC - 故김광석 부인

반응형

흐르는강물
블로그 이미지 흐르는강물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