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손언진 시절의 손예진 사진 모음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8. 5. 16. 17:46
반응형

요즘 정말 너무너무 핫한 배우입니다.

손예진씨인데요, 이분 본명이 손 언진입니다.


연예계 데뷔하기 전부터 엄청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특히나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정말 인형같다는 이야기 밖에 할수가 없습니다.^^


원판 불변의 법칙인지, 어려서 이뻐야 커서도 예쁘군요 ㅎㅎㅎ


사진을 한번 나열해보겠습니다.



예전에는 잡지에서 길거리가다가 예쁜사람이 있으면 이렇게 출연을 했더라죠 ㅎㅎ


주영훈손예진


주영훈씨 잘나가던 시절에 광팬이였다고 합니다. 집에도 자주 찾아갔다고 하네요 ㅎㅎ;



유치원사진 진짜 인형이네요 ~



안이쁜 곳이 없습니다.



타고난 미모인듯 ㅎㅎㅎ

요즘 드라마 밥잘사주는 예쁜누나에서 맹 활약중이십니다.

항상 청순가련한 연기만 하시다가 지난번에는 해적 연기를 하시더니 연기변신이 매우 보기 좋습니다 ^^


손언진이란 이름이 매우 어색하지만 정겨운 감도 없지않아 있습니다.


앞으로 좋은 연기 보여주시고,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손언진 시절의 손예진 사진 모음 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흐르는강물
블로그 이미지 흐르는강물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