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슬기로운 감빵생활 박해수 프로필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7. 11. 27. 15:10
반응형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주인공인 박해수 씨입니다.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1981년생으로 연극을 통한 탄탄한 연기 내공을 가지신 분 입니다.




사실 저는 tvN드라마에서 이렇게 신선한 얼굴들을 발굴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명하신 분들의 연기를 보는 것도 즐거움 이지만, 사실 너무 자주 보면 피로감이 없지 않아있습니다.

정말 오랫만에 드라마를 시작했는데, 이분 누구지? 처음보는데?





약간 응답하라에 정우 닮은듯..소지섭씨의 눈매를 닮은듯한 이분이 누구지 ?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박해수씨는 BH 엔터테이먼트 소속의 배우 입니다. 이병헌씨가 소속되어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1981년 생에 키 181 특기가 운동이라고 적힌 프로필에서 볼 수 있듯이 몸도 좋고 키도큰것 같습니다.



출연 작품들은 실제로 영화나, 드라마 출연은 오래 하신것 같지 않습니다.



연극과 뮤지컬을 중심으로 탄탄한 연기 실력을 다지고 계셨던건 아닐까 합니다.


드라마 내용은 이렇게 시작합니다.

유망주인 야구선수가 해외진출을 앞두고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동생을 성폭행 하려던 범죄자를 쫓아가 몸싸움도중 해당 범죄자가 상해를 입게 되어 구치소 생활을 시작합니다.


당연히 1심 공판때 풀려날것으로 생각했지만 피해를 입은 범죄자가 뇌사상태에 빠져버려서 다시 수감됩니다.


수감하게 되면서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있는 세계가 아닌, 좀더 폐쇠적인 교도소, 구치소 생활을 그려냅니다.


캐릭터가 약간 오승환 선수아 겹치는 부분도 있어서 사실감이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몸매도 탄탄하시네요 역시 특기가 운동인분답....ㅋㅋ




방영된 2편에서 가장 인상깊은 장면입니다. 종교 행사에 가서 욕을 쏟아내는 장면인데요, 모햐게 마음에 와닫습니다.



아무튼 기대되는 연기자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이번을 계기로 스타 반열에 오르시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 작품정주행 하면서 끝까지 보고싶네요.


이상으로 슬기로운 감빵생활 박해수 프로필 에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박해수씨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흐르는강물
블로그 이미지 흐르는강물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